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11회 12회 재방송

반응형
본 블로그는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미디어 파일을 호스팅 하거나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링크가 등록된 사이트 상황에 따라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1~12회 다시보기 재방송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한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2020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

이름을 보면 과거 MBC에서 방영한 인기 방영 프로그램이었던 우리 결혼했어요를 패러디하고 있다. 내용 자체는 정반대지만.

분명 과거에 비해 이혼에 대한 시각이 관대해진 측면이 있으나 여전히 부담스러운 문제임에는 틀림없는지라 본 프로그램 역시 새로운 회차가 방영이 되면 네티즌들 사이에서 심심치 않게 구설에 오르고 있다. 하지만 그만큼 화제성이 높은 편인지라 시청률 추이 자체는 매우 훌륭한 편에 속하고 있다.

다만 프로그램이 '이혼 후 새로운 관계를 맞이한 두 사람의 모습을 조명한다' 는 의도에서 점점 벗어나 "이혼하면 힘드니 재결합을 해라." 라는 결론으로 출연진들을 몰고 간다는 지적이 이어지기 시작했다.

당장 유깻잎만 해도 방영분에서 재결합을 거부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이유로 악플 세례를 받고 우이혼 출연을 후회한다는 코멘트를 남겼을 정도.

또한 네티즌들이 이혼 사유와 과실에 대해 지나친 추측과 비판을 남발해서 출연자들에 대한 악플을 단다는 것도 문제로 지목되었다. 예를 들어 최고기와 유깻잎의 부친과 모친이 각각 태도 논란에 휩싸였고 방송분에서 이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10208
더보기
HD급 SD급
영상 시청시 광고가 나올 수 있습니다. 광고는 끄고 시청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11회 다시보기 재방송 20210201
더보기
HD급 SD급
영상 시청시 광고가 나올 수 있습니다. 광고는 끄고 시청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전 자료 요청은 비밀댓글바랍니다.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