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2회 재방송

반응형
본 블로그는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미디어 파일을 호스팅 하거나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링크가 등록된 사이트 상황에 따라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수명이 짧았을 때나 가능했던 혼인서약서에 우리는 여전히 관습적인 맹세를 하고 있다. 인간의 수명은 길어지고 사랑의 수명은 짧아지는 시대, 결혼은 점차 블랙 코미디나 잔혹극이 되어가고 있는데 말이다. 비혼과 이혼이라는 선택지가 있지만 결혼을 선택했고, 결혼을 유지하며 살고 있는 다수의 부부들과 공감할 수 있는 부부 잔혹극 한편을 시작하고자 한다. 이 드라마의 중심 사건은 뉴스에서나 전해질 법한 가정 범죄의 외피를 쓰고 있다.

 

이것은 남의 일만은 아님을 안다. 솔직히 우리 마음속으로는 그보다 더한 사건들이 몇 번이고 일어난다. 위험한 전쟁의 시작하는 부부를 통해 결혼 안에서 승리와 실패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이 전쟁은 남편의 서사로 시작하지만 어느 순간 아내의 서사로 역전되고, 이제껏 결혼 제도 안에서 피해자로만 그려진 여성이 최초로 선방을 날리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뛰는 남편 위에 나는 아내라는 구도는 세상의 모든 아내들에게 사이다를 날려 줄 것이다. 동시에, 모든 여성이 해방되어도 내 아내만은 자기 삶의 조력자로 남아줬으면 하는 남편들에게 식은땀 나는 긴장감을 선사할 드라마이다.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다시보기 - MBN

 

인물관계도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다시보기 - MBN

 

하이라이드 영상

 

[하이라이트]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 '나의 위험한 아내' 하이라이트

나의 위험한 아내 | [하이라이트]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 '나의 위험한 아내' 하이라이트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영원히… 빚을 갚기 위해 아내를 제거하려던 밤, 핏자국과 몸값을 요구��

tv.naver.com

 

본 영상은 타 사이트의 링크를 공유하여 시청하는 것입니다. 동영상 시청시 원치 않은 광고 영상이 송출될 수 있으며, 광고를 끄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타 사이트의 링크가 삭제되거나 재생이 안될 수도 있으며, 본 링크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2회 다시 보기

더보기
회차 방영일 주제
2회 다시보기 2020. 10. 6 납치된 아내를 구하라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