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3회 다시보기 재방송 다나와 20210122

반응형
본 블로그는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미디어 파일을 호스팅 하거나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링크가 등록된 사이트 상황에 따라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윤스테이 3회 다시보기 재방송 다나와 20210122

신서유기8 옛날 옛적에 후속으로 편성되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윤식당의 세 번째 시리즈이다.

본래는 2020년 3월부터 현지에서 촬영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를 못 가게 되자 계획을 변경하여 국내인 전라남도 구례군에서 열기로 하였다.

국내에서 촬영하기로 하면서 기존의 식당 컨셉에 숙박 옵션을 추가하여 판을 벌이기로 했고 이로 인해 제목이 윤식당에서 윤스테이로 바뀌었다.입국한지 1년이 안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손님을 받았다.

촬영은 11월에서 12월 사이에 이미 두 차례 진행하여 끝마쳤다고 한다.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대여해 진행되었다.관련기사이번 시즌은 최우식이 새로 합류한다.

여름방학과는 별개로 원래는 2020년 초 윤식당3를 정상적으로 진행하려고 했을 때 일찌감치 출연이 정해졌다고 한다.알바생(?)[2] 신구는 이번에도 합류를 못했다.

아무래도 촬영 당시 이순재와 번갈아 출연하는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를 준비하고 있던 점을 감안한 듯 하다.예고 영상에서도 이서진이 자기복제를 잘한다면서 나영석 PD를 깠던 대목이 있었지만 근자에 들어 나영석 사단의 예능에 대해 자가복제라는 비판이 적지 않았기[3]에 이를 상쇄시킬만한 무언가를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해볼만한 점이 되었다.

 

tvN 윤스테이 3회 다시보기 재방송 다나와 20210122 (TV 아이콘 클릭)
영상 시청시 광고가 나올 수 있습니다. 광고는 끄고 시청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전 방송 다시보기 자료 요청 시 댓글 바랍니다.-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